Nabezo
Project Overview
나베조
‘Nabezo(나베조)’는 관동지방식 나베요리 전문점으로, 이자카야나 선술집과는 결을 달리하며 오직 ‘나베’라는 하나의 요리 카테고리에
집중해 진정성과 정성을 담아온 브랜드입니다. 이번 리뉴얼은 그러한 브랜드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보다 젊고 캐주얼한 감성으로
대중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방향으로 진행되었습니다.
The Depth
더 뎁스 연구소
Project Overview
검증된 국내 입시 환경 전문가와 심리 측정 및 평가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가 집단이 직접 5년 간 개발한MAPS(Measures of Academic Potential and Success) 검사를 통해 학생들의 심리 및 정서, 그리고 인지능력을 측정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미션은 빠르게 변화하는 입시 환경 속에서, 학생들이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필요한 도구와 자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입시 성공의 출발이자 열쇠는 학생마다의 개별적 차이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데에 있습니다.

Visual Point 1
둥글고 두터운 외형으로 실제 냄비의 비율을 반영한 구성
Visual Point 2
중앙 손잡이를 머리 위 요소로 활용하여 제품과의 연결 구조 형성
Visual Point 3
냄비 손잡이를 귀처럼 적용해 캐릭터화의 단서를 제공
Design Concept
학습 심리와 능력 그리고 환경까지 고려하여 고객의 개별적 특성을 리포트하는 전문 컨설턴트이며,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1차원이 아닌 ‘다차원적인 시각’으로 한사람을 파악하는 The DEPTH의 특성을 나타낸 컨셉입니다.
Feels Friendly
다차원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Educationally Seriously
내면과 외면 모두 포함하는
Simple & Basic
점점 성장하고 발전해가는
Brand Logo
다차원의 시각에서 파생된 정육면체의 심볼은 다방면을 아우르는 검사 시스템을 상징합니다.
3개의 크기가 다른 면들이 어우러져서 만들어진 기하학적인 형태는 타 업체와 차별되는 The DEPTH만의 진보된 시스템과 브랜드 이미지를 부여합니다. 한 가지 톤을 통해 면들의 색감을 부드럽게 구별하면서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는 각진 정육면체의 형태를 보완하였습니다.
Logo & Branding
designed by u:wa studio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