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IDENTITY

RENEWAL

Project Overview

김보람 초콜릿

다양한 초콜릿 제품군으로 구성된 <김보람 초콜릿>의 브랜드 리뉴얼 프로젝트는 브랜드만의 뚜렷한 핵심 가치를 탐구하고,

도출된 핵심 가치의 시각화로 다양한 제품들을 구별하며, 일관된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한 프로젝트입니다.

Project Mission

<김보람 초콜릿>만의 뚜렷한 핵심 가치를 도출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일관된 디자인 시스템을 적용시켜

다양한 초콜릿 제품군을 통일성을 갖춰 구분 가능하게 하여, 고객들에게 신뢰와 만족감을 선사하는 브랜드를 목표로 합니다.


Message

실명과 수제 초콜릿이란 키워드로 형성된

신뢰의 이미지가 대량 생산 프로세스 도입으로

시장을 넓혀갈때의 제품 신뢰 우려



대량 생산 프로세스 도입으로 시장이 확장되어도

제품에 대한 신뢰를 유지할 수 있는 이미지 확립




Identity

뚜렷한 핵심 가치가 없이 제작된

브랜드 산출물들의 통일성 부족으로

일관된 브랜드 경험 전달의 어려움



브랜드 핵심 가치를 담은 아이덴티티 정의로

일관된 브랜드의 경험 전달




Communication

매장별로 다른 보관방법으로 제품 구분이 어렵고

기존 제품의 강한 색상으로 보여주던

홍보 효과의 부재 우려